(조기마감)_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#2.5.2 우수논문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 안내
- 작성자최경래 (306135 / 교무연구팀)
- 작성일자
- 조회1,613
※ 접수완료로 인한 조기마감이며, 문의사항 발생 시 T.031-299-1378으로 연락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입니다.
2021년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#2.5.2 우수논문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 기한연장을 안내해 드립니다.
학부생 및 대학원생분들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.
가. 제 목 : #2.5.2 우수논문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(기한연장)
나. 사업목표 : 학생의 연구활동 장학금 지원을 통한 동기 강화, 전공 분야 학술 활동
을 통한 전공 심화 학습에 대한 성취감 제고를 목표로 함
다. 운영대상 : 2021학년도 기준 본교 재학중인 학부 및 대학원 학생이 참여(단독, 공
동 등)한 학술 연구 실적물(논문, 포스터, 작품 등)
라. 운영기간 : 2021.06.21.(월)부터 2022.01.14.(금) 오전까지
※ 신청서 접수 건에 대하여 미달하거나 부적합할 경우 별도 보고 없이 사업단에서
기한 연장
마. 운영계획 : [붙임1]의 첨부파일 세부내용 참조
회기 | 날짜 | 주제 | 내용 |
1 | 2021. 06.21. ~ 2021. 12.31. | 신청서 및 결과물 접수 | 전공 관련 주제 학술 활동 실적(논문 등) 제출 [붙임2] 프로그램 신청서 및 [붙임3]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(2개 모두 필수) 실적기간: 2021학년도 발생된 실적물 기준 |
2 | 2022. 01.03 ~ 이후 | 심사 및 발표 | 성과관리위원회 심의 교내학술대회 발표 논문 가산점 : 획득 점수의 5% 가산 교외학술대회 발표 논문 가산점 : 획득점수의 10% 가산 심사결과 발표 시 학교 홈페이지 공지 |
3 | 2022. 1월 경 | 장학금 지급 | 우수논문 장학금 지급 총 예산 9,000,000원 |
1) 신청서 접수 : [붙임2]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제출
2) 결과보고서 제출
- [붙임3]의 결과보고서 양식 작성 후 제출
- 논문 및 포스터 제출 증빙자료
3) 제출기한 : 2021.06.21.(월) ~ 2022.01.14.(금) 오전까지
4) 제출방법 : 소속학과 및 지도교수를 통한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업무연락으로 회신
※ 사유: 프로그램 신청 시 지도교수의 신청서 작성 참여가 이루어져야 하며, 이와
관련하여‘해당 학과 전자결재-업무연락’을 통한 제출서류 발신
바. 실적기간 : 2021학년도에 발생한 논문, 포스터, 보고서 등
사. 실적심사 :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성과관리위원회 위원 실적 심사
※ [붙임1] 의 <6. 선정기준>에 따라 심의
아. 소요예산-비목: 장학금(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예산)
계정과목 | 내용 | 금액 |
교외장학금 | 1인(팀) 당 50만원 × 18건 = 9,000,000원 | 9,000,000 |
※ 실적물 성과(논문게재, 연구보고서, 포스터 등) 및 프로그램 참여인원에 따라
차등 지급이 발생할 수 있음
붙 임 : 1. [붙임2] #2.5.2 우수논문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신청서 1부
2. [붙임3] #2.5.2 우수논문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