협성대학교

대학혁신지원사업단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혁신 정책연구과제 관련 최종보고서 양식 및 자주하는 질문 안내
  • 작성자 (306135 / 교무연구팀)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526

안녕하십니까?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최경래입니다.


2021학년도 혁신 정책연구과제 관련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을 위하여 공지사항 안내 드립니다.


 1. 결과보고서 작성 방법

  - 이메일에 첨부된 [붙임1], [붙임2]를 확인하여 한글파일로 원고 작성한 후 제출.

  - 보고서 맨 앞장에 들어갈 [붙임1]을 작성하여 서명 후 보고서 탑재

  - 연구비 지급기준 및 보고서 글자 폰트, 크기, 여백 등 [붙임2]에서 확인하여 작성

  - 사업단 홈페이지-커뮤니티-FAQ(https://uw.uhs.ac.kr/ko/community/faq)에서도 확인 가능

  ※ 참고내용

  (A4용지 1(글자크기 11~12P, 줄간격 160%, 장평 100%, 자간 0%, 상하여백 15, 좌우여백 30, 머리말.꼬리말 15) : 금액 30,000)
  (원고지 1(200) : 금액 5,000), (PPT 본문 1(표지 제외) : 10,000)



 2. 결과보고서 관련 자주하는 질문사항 안내

  Q1. 혁신 정책연구과제 결과보고서 제출기한이 언제까지 인가요?

   -> 결과보고서(한글파일) 제출 기한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(특이사항으로 성과분석 및 2021.11월에 연구 승인 완료된 건에 한하여, 개별연락을 통한 일정 조율 예정)

       12월 31일까지 우선적으로 한글파일로 작성된 보고서 원고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요청드립니다.


  Q2. 결과보고서 제출방법 및 제출파일은 무엇인가요?

   -> 제출방법 : 담당자 이메일(czmfmsh@omail.uhs.ac.kr) 및 사업운영팀 사무실(본관 6층 609호) 제출

   -> 제출파일 : 1차(~2021.12.31까지) - 한글파일로 제출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[ 1) 결과보고서 / 2) 연구신청서 수정계획서(수정된 내용 있거나 예산내역 변동 있을 시)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차(2022.01월 이후) - 결과보고서 실물책자 5권


  Q3. 그렇다면 결과보고서 실물책자 제작은 언제,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   -> 결과보고서 책자 제작 및 제출의 경우 추후 사업단에서 공지할 예정이며(보고서 검토 완료 이후 예정)

       [붙임2] 연구비 지급기준 파일 내용을 참조하여 요청 드릴 계획입니다.(8P부터 제작 지침 참조)

       ※ 결과보고서 책자 인쇄비에 경우는 예외적으로 2022년 1월 이후에도 사용 가능


   Q4. 혁신 연구비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
    -> 연구비 사용에 경우 2021년 12월 31일까지 또는 결과보고서 제출 전까지(특이사항만) 사용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  결과보고서 제출 이후에는 사용 불가능합니다.(결과보고서 인쇄비 제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