협성대학교

대학혁신지원사업단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혁신 정책연구과제 일정(책자 제작 및 연구비 지급관련 등)에 대한 사전 안내
  • 작성자 (306135 / 교무연구팀)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308

안녕하십니까?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최경래입니다.


2021학년도 혁신 정책연구과제 일정과 관련하여 책자 제작 시기 및 연구비 지급관련 등


여러 문의사항이 있어 이에 대한 사전 안내를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.


<일정 계획(예정)>

  • 2022년 2월 4일(금) : 연구 결과보고서 최종 제출일 오전까지 (미완성시에도 현재까지 작성한 부분까지 초안본 반드시 제출)
  • 2022년 2월 4일(금) ~ 2022년 2월 9일(수)(예정) : 혁신 위원회에서 보고서 심의 검토 예정(연구실적물 모두 취합한 뒤 안건 상정)
  • 2022년 2월 9일(수) ~ 2022년 2월 16(수) : 심의 종료 후 책자 제작 및 필수 서류 제출 요청(공지 및 개별 SMS로 알림 예정)
  • (※ 책자 제작을 위한 결제를 하신 후 영수증을 먼저 견적서와 함께 제출 받고 있습니다)
  • (※ 실물 책자는 추후 완성된 후 2월달 안에 사업단 사무실로 제출)
  • 2022년 2월 16일(수) ~ 2022년 2월 18(금) : 연구비 최종 집행 예정[원고료(인건비) 및 법인카드 영수증(책자 제작비)]
  • ※ 실제 지급일은 2월 말경에 진행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.


<필수 제출 서류>

  • [서식1] : 연구에 대한 요약본으로 성과공유 및 환류에 사용될 예정. 양식에 맞춰 작성 후 회신
  • [서식2] : 제출한 결과보고서에 대한 자가점검표이며, 책임연구자가 체크리스트 작성 후 회신(서명필수)
  • [서식3] : 원고료(인건비) 지출을 위한 증빙서류(영수증)
  • [서식4] : 원고료(인건비) 지출을 위한 증빙서류(지급신청서


<참조 자료 안내>

  • [별첨1] : 연구자 개별 이메일로 발송
  • 원고료(인건비)로 신청가능한 예상 금액을 정리한 파일(※ 원고료(인건비) 금액 작성 시 참조)
  • [별첨2] : 결과보고서 실물 책자 제작을 위한 제작 규격 및 서식 안내.(원활한 책자제작을 위해 교내 중앙도서관 2층 복사실(아이프린트)에 해당 양식을 공유하였습니다)
  • [별첨3] : 책자 제작 및 최종 보고서(보고서 맨 앞장 부분) 작성 예시안



기타 문의사항 발생 시 사업운영팀 담당자(최경래: T.031-299-1378)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