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혁신 정책연구과제 일정(책자 제작 및 연구비 지급관련 등)에 대한 사전 안내
- 작성자최경래 (306135 / 교무연구팀)
- 작성일자
- 조회385
안녕하십니까?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업운영팀 최경래입니다.
2021학년도 혁신 정책연구과제 일정과 관련하여 책자 제작 시기 및 연구비 지급관련 등
여러 문의사항이 있어 이에 대한 사전 안내를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.
<일정 계획(예정)>
- 2022년 2월 4일(금) : 연구 결과보고서 최종 제출일 오전까지 (미완성시에도 현재까지 작성한 부분까지 초안본 반드시 제출)
- 2022년 2월 4일(금) ~ 2022년 2월 9일(수)(예정) : 혁신 위원회에서 보고서 심의 검토 예정(연구실적물 모두 취합한 뒤 안건 상정)
- 2022년 2월 9일(수) ~ 2022년 2월 16(수) : 심의 종료 후 책자 제작 및 필수 서류 제출 요청(공지 및 개별 SMS로 알림 예정)
- (※ 책자 제작을 위한 결제를 하신 후 영수증을 먼저 견적서와 함께 제출 받고 있습니다)
- (※ 실물 책자는 추후 완성된 후 2월달 안에 사업단 사무실로 제출)
- 2022년 2월 16일(수) ~ 2022년 2월 18(금) : 연구비 최종 집행 예정[원고료(인건비) 및 법인카드 영수증(책자 제작비)]
- ※ 실제 지급일은 2월 말경에 진행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.
<필수 제출 서류>
- [서식1] : 연구에 대한 요약본으로 성과공유 및 환류에 사용될 예정. 양식에 맞춰 작성 후 회신
- [서식2] : 제출한 결과보고서에 대한 자가점검표이며, 책임연구자가 체크리스트 작성 후 회신(서명필수)
- [서식3] : 원고료(인건비) 지출을 위한 증빙서류(영수증)
- [서식4] : 원고료(인건비) 지출을 위한 증빙서류(지급신청서
<참조 자료 안내>
- [별첨1] : 연구자 개별 이메일로 발송
- 원고료(인건비)로 신청가능한 예상 금액을 정리한 파일(※ 원고료(인건비) 금액 작성 시 참조)
- [별첨2] : 결과보고서 실물 책자 제작을 위한 제작 규격 및 서식 안내.(원활한 책자제작을 위해 교내 중앙도서관 2층 복사실(아이프린트)에 해당 양식을 공유하였습니다)
- [별첨3] : 책자 제작 및 최종 보고서(보고서 맨 앞장 부분) 작성 예시안
기타 문의사항 발생 시 사업운영팀 담당자(최경래: T.031-299-1378)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첨부파일
- (694.78KB)[별첨2] 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연구결과보고서 제작규격 및 표지 서식_(22.01.19).hwp
- (1.30MB)[별첨3] 책자 제작 및 최종 보고서 작성 예시안.hwp
- (24.58KB)[서식1] 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성과공유와 확산, 환류(정책연구과제)워크숍 자료(작성서식).hwp
- (50.18KB)[서식2] 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(연구명)(연구자)_연구과제 결과보고서 자가점검표(서식).hwp
- (23.04KB)[서식3] 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(연구명)(연구자)_원고료(인건비) 영수증.hwp
- (38.40KB)[서식4] [2021 대학혁신지원사업] (연구명)(연구자)_원고료(인건비) 지급 신청서.hwp